본문 바로가기

테니스 정보/테니스 미디어자료

2018 호주오픈 정현 8강 방송 채널 안내

2018 호주오픈 정현 8강 방송 채널 안내

 

 

2018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대회 10일차인 오늘 1월 14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대한민국의 정현 선수가 또 한번 한국 테니스 역사에 남을 대기록에 도전을 합니다.

호주오픈을 독점으로 중계하고 있는 JTBC3 폭스스포츠 채널에서 경기를 보내줍니다.

TV가 있는 곳에서는 이렇게 TV로 정현 선수의 8강 경기를 볼 수 있고 TV가 없는 곳에서도 오늘

한국의 정현 선수와 미국의 샌드그렌 선수의 8강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3 폭스스포츠 채널은 kt 올레TV는 62번, LGU+(유플러스) TV는 50번, SK브로드밴드의 경우 126번, 스카이라이프는 108번입니다.
미리 채널 번호 확인하고 텔레비전 앞에 있으면 되겠습니다.

TV가 아닌 인터넷으로도 이 경기를 보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TV가 없는 곳이나 TV로 볼수 없는 곳은 인터넷 중계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JTBC3 폭스스포츠 채널 온에어에서도 볼 수 있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오늘 방송 일정표가 나옵니다.

http://tv.naver.com/l/schedule

네이버 스포츠 채널입니다.

그랜드 슬램 8강 진출에 이어서 4강 진출를 기원하면서 테니스 중계를 실시간으로 특히 해외에서 경기하는 선수의 경기를 잘 보여주지 않는데 이번에는 네이버 스포츠채널에서도 인터넷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11시부터 방송이 된다고하니 티비로 경기를 보기 어려운 분들은 이렇게 정현 선수의 호주오픈 8강 경기를 보면 되겠습니다.

 

 

 

 

 

 

 

 

 

 

어제 나달 선수와 칠리치 선수의 경기 중에 축구 중계를 한다고 경기 후반을 보지 못한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정현 선수의 선전으로 지금도 JTBC3 폭스스포츠 채널에서 아침 8시부터 테니스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JTBC3 폭스스포츠 채널 외에 티비로 2018 호주오픈을 즐기는 방법은 star sports 채널에서 즐기면 됩니다.

이 채널을 보유한 분들은 오늘 방송 스케쥴이 아래에 있습니다.

이 채널에서 거의 하루종일 호주오픈만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운영자는 어제 나달 선수가 부상으로 기권하는 장면과 수아레즈와 보즈니아키의 경기도 이 채널에서 봤습니다.

JTBC3에서 계속해서 많이 방송을 해주겠지만 혹시 방송을 하지 않거나 원하는 선수의 경기를 따로 보고 싶다면 이 채널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되겠습니다.

 

 

 

 

정현 선수

 

 

테니스 샌드그렌 선수

 

 

바로 2주전 오클렌드 오픈에서 이긴 승세를 이어서 오늘도 정현 선수의 멋진 플레이와 함께 4강에 진출해서 로저 페더러와의 맞대결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