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서브 이론 강의와 레슨 이야기

테니스서브 속도 2배 만들기 비법 이론 강의를 다시 시작합니다.

테니스서브 속도 2배 만들기 비법 이론 강의를 다시 시작합니다.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에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7년 동안 2주마다 거의 매번 진행되었던 


"서브 속도 2배 만들기 현대 테니스 서브 이론 강의"를 이제는 인터넷 강의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현대 테니스 서브 이론 및 테니스 전반에 대한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정보와 지식을 알려드리는 강의를 이제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강의로 집에서, 직장에서 편하게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이 전에 오프라인에서 진행이 되었던 "서브 속도 2배 만들기 현대 테니스 서브 이론 강의"는


매 2주마다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의 강의 공간에서 약 4시간이 넘게 진행이 되었었고


강의 중간과 강의 후에 이어지는 질문 시간까지 포함하면 5시간이 넘게 걸린 적도 많습니다.


그만큼 정확하고 올바른 현대 테니스 정보와 지식에 대한 목마름이 컸다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궁금증 해결의 질문 답변 시간이 한시간이 추가로 더 넘게 걸린 적도 많습니다.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카페를 개설한 초기부터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진행했던 "현대 테니스 서브 이론 강의"에만


지금까지 천여명 이상의 수많은 대한민국 거주 테니스인들과 해외 교포분들이 다녀갔습니다. 


그 중에는 테니스 지도자, 테니스 코치, 테니스 선수와 선수 학부모를 비롯한 일반 테니스 동호인까지 


남녀 노소를 막론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테니스에 관심이 있는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갔습니다. 


멤버쉽으로 운영될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이론 강의 카페에 등록 될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내용도 있고 5월 달까지 등록 예정인 내용도 있습니다. 


- 테니스 서브 속도 2배 만들기 현대 테니스 서브 이론 강의


- 1000만원 상당의 테니스 서브 비밀 노하우 영상 자료


- 발 부상을 줄이고 풋워크를 빠르게 해주는 테니스화 튜닝 5단계

    - 닉 볼리티에리 코치 등의 세계적인 명코치가 직접 알려주는 서브 노하우


- 세계적인 프로 테니스 선수들을 직접 만나서 촬영하고 배운 그들의 테니스 훈련법


현대 테니스 서브 및 테니스 지식과 정보 제공을 위한 카페를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이론 강의 카페의 주소는 영상 아래 상세설명에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해당 카페에 가입을 해두면 바로 이메일로 공지가 나갈겁니다. 


기존의 테니스 서브 레슨을 진행하던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카페와는 다른 카페입니다. 유념하세요.


영상 아래 더보기에 있는 "1000만원 상당의 대한민국 테니스인 99%가 모르고 있는 테니스서브 비밀 노하우 영상"을 신청해서 보시고 거기에 더 빠르고 정확한 배움을 위해서 행동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상을 보고 혼자서 독학하는 것으로는 분명히 부족하다는 점을 말하겠습니다. 그리고 제대로 서브를 배울려면 서브 아카데미로 오라는 말씀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오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테니스 하세요~~




하트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