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서브 이론 강의와 레슨 이야기

100% 무료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의 실내 이론강의가 진행됩니다.

100% 무료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의 실내 이론강의가 진행됩니다.

 

 

 

3월 31일 토요일 오후 1시반부터 강남역 근처 강의실에서 제 82회 현대 테니스 이론 및 서브 강의가 진행됩니다.

2013년 제 1회 강의를 시작한지 벌써 만 5년이란 세월이 지나갔습니다.

한달에 한번 또는 두번 실내 이론 강의를 진행했었는데 벌써 5년이라니...

그동안 80여번의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의 실내 이론 강의에 참석한 테니스인들이 수백명이 넘습니다.

 

 

정확한 현대 테니스 기술과 장비, 정보 개념을 전달하는 것이 강의의 주요한 목적으로 이번 3월 31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이론 강의는 100% 무료로 진행되어 일체의 강의비, 참석비 등 어떤 비용도 없이 완전히 공짜 강의로 진행이 됩니다.

라켓 한자루만 들고 몸만 참가하면 됩니다.

게다가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강의 참석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우수한 테니스 용품도 제공된다고 하니 테니스에 관심이 있고 테니스 발전을 이루려는 분들은 당연히 참가를 해야겠지요.

대한민국에서 경험하기 힘든 7가지 그립 사이즈를 직접 만져보고 본인한테 맞는 그립 사이즈가 무엇인지 바로 확인하는 자리가 되고 그립 사이즈 조정(키우기, 줄이기)노하우도 전수합니다.

 

 

공짜로 많은 정보도 알려주고 게다가 선물까지 준다는데 강의에 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서브 아카데미로 바로 연결됩니다. -클릭-]

 

 

그동안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의 이론 강의를 통해서 많은 테니스인들이 다녀갔는데 그 중에는 테니스 선수나 지도자, 동호인, 선수 학부모 등 남녀노소는 물론 다양한 지역에서 온 분들이 있었습니다.

운영자가 강의 참석자에게 많은 정보와 새로운 기술에 대해서 전달을 하고 있지만 운영자도 이들 참석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알게된 사실도 있고 대한민국 테니스의 현실에 대해서 대한민국 전국 각지는 물론 해외에서 온 분들에게 배운 내용도 있습니다.

이리해서 교학상장 [敎學相長]이란 말을 운영자가 좋아합니다.

 

 

세계적인 명 코치들에게 배운 테니스 서브에 대한 이론은 물론 테니스 전반에 대한 정확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 수 있는 자리가 될겁니다.

또한 그동안 원인을 알지 못하고 해결하지 못했던 테니스 부상을 예방하고 다시는 부상이 발생하지 않는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강의 참석은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의 준회원 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합니다.

참가 등급을 정식회원에서 준회원으로 낮추어서 강의에 참가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카페에서 글쓰기 3개만 하면 바로 준회원으로 등업 되어서 100% 무료 강의 참가가 가능하니 카페 회원은 물론 회원 동반시 카페 회원이 아니더라도 강의에 참가 할 수 있으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위의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이미지를 클릭하면 카페로 바로 연결됩니다.

테니스 코리아 잡지에서도 강의 참여에 대한 광고가 나갈 예정입니다.

 

 

정확한 현대 테니스 정보와 부상없이 발전하는 테니스를 하려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