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 정보/테니스 미디어자료

2018 호주오픈 중계 방송 안내

2018 호주오픈 중계 방송 안내 오늘 1월 15일에는 라파엘 나달의 경기가 방송됩니다.

 

 

 

드디어 오늘부터 2018 호주오픈 테니스대회가 시작됩니다.

한국에서도 중계방송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오늘 1월 15일 월요일 2018 호주오픈 중계 방송 일정은 1라운드 남자 경기가 2개를 볼 수 있습니다.

채널은 JTBC3 FOX SPORTS 채널에서 볼 수 있고 오늘 2018 호주오픈 중계 방송의 첫 경기는 스페인의 라파엘 나달과 도미니카 공화국의 빅토르 에스트레야 부르고스 선수의 경기가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벌써 2017년이 다 지나고 2018년도가 시작된 지도 보름이나 지났습니다.

항상 매년 1월달이면 세계 테니스 대회의 큰 행사인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중 하나인 호주 오픈을 기다리게 됩니다.

국내에서는 테니스 중계를 잘 해주지 않다가 최근에 정현 선수의 좋은 활약과 함께 테니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중계 방송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 1월 15일 월요일부터 앞으로 2주간 2018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가 진행됩니다.

매일 매일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의 멋진 경기를 보기에 좋겠습니다.

첫날인 오늘은 오후 5시에 첫 중계 방송이 시작되어 1라운드 경기 2개가 방송되고 이어서 다시 재방송까지 보내준다고 하니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퇴근 후 저녁시간에 호주오픈 대회를 즐기면 좋겠습니다.

 

 

 

 

 

새해 첫 큰 테니스 대회인 2018 호주오픈에서도 메인 스폰서인 한국의 기아 자동차의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호주 오픈은 테니스 코트 색상이 파란색상이라 테니스 공도 잘 보이고 경기를 보기도 참 편안합니다.

 

 

 

 

 

 

 

 

 

 

JTBC3 FOX SPORTS 채널에서 오늘 1월 15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2018 호주 오픈 테니스 [1R] 라파엘 나달 VS 빅토르 에스트레야 부르고스 선수의 경기가 방송됩니다.

스페인의 라파엘 나달 선수

 

 

도미니카 공화국의 빅토르 에스트레야 부르고스 선수

 

두 선수의 랭킹 차이가 많이 나는만큼 나달의 1라운드 낙승이 예상됩니다.

나이도 많고 키도 나달에 비해서 적은 신체적으로도 불리한 점이 많은 선수인데요.

이런 선수가 1라운드에서 나달이 꺽는다면 또 이변이라는 소리가 나오겠지요.

하지만 오랜만에 부상을 딪고 나온 나달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면서 오늘 5시에 2018 호주오픈 중계 방송을 지켜봐야 겠습니다.

 

 

 

 

 

 

 

 

 

 

 

 

 

 

이 경기에 이어서

2018 호주 오픈 테니스 [1R] 케빈 킹 VS 조 윌프리드 쏭가 의 경기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미국의 케빈 킹 선수

 

 

프랑스의 조 윌프리드 송가 선수

 

최근 잭 쇽이나 존 이스너 같은 미국 선수들의 선전으로 다시금 미국 테니스의 부활을 꿈꾸는 가운데

200위권 랭킹의 미국 선수가 송가 선수와 맞붙게 되겠습니다.

랭킹은 낮지만 송가보다 나이도 적은 20대 중반에 체중과 키가 거의 비슷해서 이 경기가 의외로 흥미지진하게 진행이 될수도 있게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첫 경기인 나달과 부르고스 선수의 상대 랭킹 차이보다 더 큰 랭킹 차이가 있는 선수와 송가 선수가 맞붙게 되었습니다.

 

이 경기 또한 상위 시드 선수들의 1라운드 경기인만큼 쉬운 경기 결과가 예상이 되지만 테니스 경기의 묘미란 것이 항상 이런 쉬운 승리를 가져갈 것 같은 선수들이 조기 탈락을 하는 이변과 함께 새로운 신성들이 등장하는 무대가 되기도 하니 이런 이변을 보는 맛이 색다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테니스 강국으로 알려진 스페인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나달과 송가 선수의 경기가 오후 5시부터 본방송에 이어서 재방송까지 새벽까지 중계된다고 하니 테니스를 사랑하는 많은 테니스인들과 테니스를 잘 모르더라도 재미있는 경기를 본다고 하고 오늘부터 시작하는 2018 호주오픈 중계를 즐기면 남은 1월달이 재미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테니스를 모르는 분들도 항상 이런 그랜드 슬램 대회에서 재미와 흥미를 느끼고 테니스에 입문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테니스 인구가 늘어나고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테니스 서브 잘하는 법 토스 01   http://tennisinfo.tistory.com/50)

 

(2018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1월 19일 정현 복식 중계 방송 일정  http://tennisinfo.tistory.com/1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