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테니스 서브 레슨 후기

100% 테니스 레슨비 환불, 토스 미완성시...

100% 테니스 레슨비를 환불해드립니다. 1시간 이내에 토스 미완성시...

 

 

 

이런 파격적인 멘트를 제목으로 하는 영상을 하나 보여드립니다.

이 영상에서도 100% 테니스 레슨비를 환불 부분이 나옵니다만 핵심은 환불이 아니라

환불을 자신할 정도로 테니스 서브를 제대로 가르친다는 말입니다.

 

테니스 기술 지도에 이런 멘트를 건 코치는 아무도 없습니다.

지금까지 레슨자 중에서 서브 토스를 못 만들고 간 사람은 없습니다.

 

본 영상에서는 제가 테니스 서브를 배우기 위해서 해외 테니스 유학을 가고 그곳에서 만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와 이 선수들을 지도했던 명코치들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선수들과 코치들이 어떤 서브 훈련과 교육을 하는지 배우고 알게 된 노하우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100% 테니스 레슨비 환불을 지금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토스 교육이 끝나고 항상 물어봅니다.

당연히 토스 완성이 달성이 다 된 이후에 다음과 같이 레슨자에게 물어봅니다.

 

어떻하시겠습니까?

레슨비 환불 받고 돌아가시겠습니까? 아니면 레슨 계속 진행할까요?

지금까지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왜냐구요.

방금 테니스를 몇 년, 몇 십년 하면서도 제대로 안되었던 토스가 한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완성이 되었는데 그 다음 레슨 내용이 궁금하고 레슨자 본인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지는데 돌아간다구요?

 

No~! No~! 그런 사람은 없습니다.

요즘은 토스를 10번 이상 잘하지도 않습니다. 20번을 넘기기 전에 모두 토스 완성을 이룹니다.

제가 옆에서 가르치면서 10번이 아니라 100번을 해도 방법과 원리를 모르면 항상 복불복 토스가 나옵니다.

복불복 토스가 되니까 따라서 항상 서브도 복불복입니다.

 

우리 테니스인들은 잘 압니다.

서브가 잘 들어갔던 그 위치에 공을 토스하면 대박인데~~~ 하면서 말이지요.

그런데 그 토스 위치를 지정하지도 못하고 지정하는 객관적인 기준이나 방법도 모릅니다.

 

 

일상생활에 불편함만 없는 정상적인 몸이라면 누구나 다 제대로 토스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수백명의 서브 레슨을 서브 발전을 이루었기에 자신감으로 100% 테니스 레슨비 환불 제도를 유튜브 채널과 카페 메인 화면에 노출시키고 실제로고 현재 레슨에서 적용중입니다.